고객지원

Verity Technology Korea

  • FAQ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
1:1 문의하기

전화상담

02-123-1234

월-금 am 11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

FAQ 목록

  1. Q 원격 기술 지원

    A 원격 기술 지원은 원격 지원 프로그램(TeamViewer)을 실행하신 후, 생성된 ID 와 Password 를 유선으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*유지보수가 되어있는 정품 사용자만 이용 가능합니다*

    원격지원프로그램 실행하기

    해당 파일은 설치가 필요 없는 실행 프로그램입니다.
    당사는 정식 TeamViewer License를 보유하고 있으며, 원격지원을 요청하는 PC에서 별다른 License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  2. Q 프로그램 설치 방법

    A 프로그램 설치 Media와 설치 Guide는 모두 자료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  로그인 후, 파일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됩니다.

    *참고*
    Server : Dongle USB를 꽂아 License를 구동하는 PC

    Client : 프로그램을 설치해 사용하는 PC
      (예: 자신의 PC에 Dongle USB를 꽂아 사용할 때에는 Server와 Client Install Guide 두 개를 모두 참고해주세요)
    Hotfix : 패치 파일입니다. Base 설치 후 설치하면 됩니다. (최신 Version을 한 번만 설치하면 됩니다)

  3. Q "서명이 손상되었거나 잘못되었습니다" 문제와 해결 방법

    A 문제 : 당사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후, "서명이 손상되었거나 잘못되었습니다"라는 Message가 나오며 파일이 실행되지 않는 현상
    원인 : Microsoft사의 인증서 암호화 정책 변경
    해결 방법 :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이용
     1. 나타나는 Error 창에서 다운로드 보기 선택, 해당 프로그램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 선택
     2. 파일을 다운로드한 경로로 이동, 해당 프로그램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 선택
  4. Q 17.4ver  프로그램 색상 변경 방법 

    A

    ▶ 17.4ver (hotfix 007이상) 

    ▶ Orcad Capture 및 PCB Editor 에서 light <-> black  테마 색상 변경 방법입니다.

     

    - Orcad Capture 

     

    >  Options - Preferences - 위쪽 Application Theme 에서 변경 후 프로그램 재시작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3146_1937.png
     

    - PCB Editor 

     

    >  Setup - User Preferences - UI - Gegeral - allegro_theme 에서 변경 후 프로그램 재시작
     

     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2922_9215.png

  5. Q License Error (ORCOMMN-12004, ORCOMMN-12005) 시 해결 방법

    A

     

    ▶ 다음과 같은 License Error 가 뜨면서 툴이 정상적으로 실행 되지 않을 때 ,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3848_5782.PNG 

     

    - 윈도우 키 클릭 후 "환경" 검색 - 시스템 환경 변수 편집 - 고급 탭에서 환경 변수 클릭 

     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3900_7815.png

     

    - 변수 CDS_LIC_FILE  을 선택 후 편집, 값을 5280@Server PC 이름 또는 아이피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3900_8322.png
     

  6. Q

    Dongle Key 제거 후 다시 꽂았을 때 나타나는 License Error 

    A

    ▶ Dongle Key  제거 후 다시 꽂았을 때 License 에러가 뜰 시, 

     

    - 경로 : C:\Cadence\LicenseManager\lmtools.exe 실행 

    - 4번째 Start/Stop/Reread 탭에서 Stop Server 클릭 -> Start Server

    - 아래 Server Start Successful. 이 뜨면 정상

       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4364_5081.png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4480_6339.png 

     

    ▶ Server Start Failed. The Server May Already Be Running!! 문구가 뜰 시

    - 작업관리자 프로세스 탭에서 Flexera Software LLC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Server Start ! 

    24c5695c6be92df3c8b08383d42910bf_1635994605_9455.png
     

     

  7. Q

    OrCAD Trial 신청 방법 안내(기업용)

  8. Q

    How to connect to a License Server

    A

    아래의 문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.


  9. Q

    OrCAD Hotfix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

    A

    아래의 문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. 

     

    OrCAD Hotfix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

  10. Q

    License 사용자 수량 확인 방법 

    A

    아래의 문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.  

     

    License 사용자 수량 확인 방법 

이용약관

닫기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

사이트맵

회사소개
제품소개
견적문의
고객지원
닫기